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이야기

iptime 고객센터 연락처, AS 수리 접수, 비용 알아보기

2024. 1. 2.
300x250

ipTIME 공유기의 고객센터 연락처, AS 수리접수 방법과 비용을 한 번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만약 가정에서 공유기를 사용하다 작동에 이상이 생겼다면 이 글을 참고하셔서 수리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ipTIME 고객센터 연락처
2. AS 수리 접수 방법
3. 수리 비용
4. 주의 사항

 

ipTIME 고객센터 썸네일

 

 

 

 

1. ipTIME 고객센터 연락처

 

 

ipTIME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8695번입니다. 다른 번호로는  070-7549-0100번이 있습니다.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연락이 가능하며 12시에서 13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iptime 고객센터 연락처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라서 전화로는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주말에 문의를 해야 한다면 전화보다는 Q&A 게시판에 문의사항을 남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ipTIME 질문 게시판 >>

 

 

 

 

 

2. AS 수리 접수 방법

 

ipTIME에 AS를 보내실 때는 두 가지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시기 전에는 미리 고객센터와 상담을 하시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 택배 접수

 

 

ipTIME 지정 택배사인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발송하면 됩니다. 1588-5353으로 전화하시고 아래 정보를 기입하시면 되니다. 보내실 때는 연락처와 받을 주소, 증상 등을 메모해서 같이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 AS 보내실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 벤포스타2빌딩 6층 (보정동 1197-1, 벤포스타2빌딩 6층)
  • 배송지 전화번호: 070-7549-0100
  • 업체 등록코드: 30419287

 

2. 방문 접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5 6층(보정동, 벤타포스2 빌딩 6층)으로 직접 방문 접수하시면 됩니다. 만약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내비게이션에 '국민은행 죽전역 지점'을 검색해서 가시면 같은 빌딩에 있습니다. 

 

 

 

 

3. 수리 비용

 

택배비를 제외한 수리비용은 무상 보증기간 이내일 경우에는 무료입니다. 단 화재나 수재, 또는 낙뢰 상황에서 발생한 고장이나 임의 분해에 따른 고장은 보증기간 이내에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보증기간이 언제까지인지 모르신다면 아래 메뉴에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보증기간 확인>>

 

 

그리고 택배비는 제품 구매 한 달 이내이면서 구매영수증을 증빙하는 경우에 왕복택배비가 무료이며, 그 외에 무상 보증 기간인 경우는 보낼 때는 고객이 납부하고 다시 받을 때는 회사가 부담하게 됩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했다면 왕복택배비용 모두 고객이 납부해야 합니다. 

 

✔ 왕복 택배비 무료: 제품 구매 한 달 미만

✔ 받을 때 무료: 무상 보증 기간 이내

✔ 왕복 택배비 유료: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4. 주의 사항

 

제품의 AS를 의뢰하는 경우 제품에 입력해 두었던 설정값들이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설정값들은 별도로 백업을 하시고 택배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페이스북 공유 카카오톡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