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홈쇼핑인 SK스토어의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사 바로 연결방법 그리고 주문 취소/반품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K홈쇼핑은 특가 상품이 인터넷 보다 저렴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이 많아 애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직접 물건을 보고 주문하는 것도 아니고 즉흥적으로 구매를 결정해서 고객센터에 상담해야 하는 일도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하여 한번에 알아보세요.
목차
1. SK 스토아 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
2. 상담사 바로 연결 방법
3. 주문 취소/ 반품 방법
4. 자주 묻는 질문
1. SK 스토아 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
SK스토아 홈쇼핑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유료번호인 1566-0106과 무료번호인 146616이 있습니다. 연결에 시간이 소요되니 가급적 무료번호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통화가 가능하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연결이 안 됩니다.
통화시간이 마감되었거나 주말이라면 전화하지 마시고 1:1 문의에 내용을 올려두세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고 마이페이지 > 활동관리 > 문의내역에서 24시간 질의가 가능합니다.
2. 상담사 바로 연결하는 방법
고객센터 번호(146616)에 거시면 ARS가 나오는데 원하는 아래 상담번호를 다시 누르셔야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ARS번호 | 내용 |
1번 | 주문관련 상담 |
2번 | 취초 및 반품 관련 상담 |
3번 | 배송문의 관련 상담 |
4번 | 주문 내역 변경 상덤 |
5번 | 기타 상담 |
3. 주문 취소/ 반품 방법
주문취소 어떻게 하나요?
주문을 하시면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내 주문현황에 들어가서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상태가 입금대기, 결제 완료, 상품준비 중으로 나온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앱이나 홈페이지의 주문 현황 메뉴에서 바로 주문 취소를 눌러주면 배송이 시작되지 않고 환불됩니다.
또는 고객센터 146616으로 전화 > ARS 2번 선택 > 상담사에게 취소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만약 주문현황이 배송 중이라고 나온다면 이미 물건이 준비되어 집으로 발송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취소가 안 됩니다. 이럴 때는 일단 물품을 수령하시고 14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 내 주문현황 > 반품신청을 선택하시고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물건을 다시 보내시면 됩니다.
또는 146616으로 전화 > ARS 2번 선택 > 상담사에게 반품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4. 자주 묻는 질문
SK 스토아 홈쇼핑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서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질문은 이 게시판을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궁금증이 풀립니다. 상담사 연결하기 전에 살펴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SK 홈쇼핑을 애용하는 분이라면 상담원과 연결이 꼭 필요한 경우가 있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그러다 보니 홈쇼핑 회사에서도 상담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잘 갖추고 있으며 대응도 친절한 편입니다. SK 스토아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편하게 위에 알려드린 정보를 이용해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구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연락처,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0) | 2024.01.31 |
---|---|
한우자조금 소프라이즈 2024 반값 한우 구매 방법, 구매 후기 (1) | 2024.01.31 |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결가능 시간, 원격상담 알아보기 (1) | 2024.01.24 |
테무 사기로 의심받는 이유 5가지 총정리 (테무 추천템) (1) | 2024.01.23 |
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방법, 수리 비용 알아보기 (0) | 2024.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