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NEPA) 고객센터의 연락처, AS 접수 방법과 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네파의 의류와 신발을 사용하다 AS가 필요해지셨다면 이 글에서 한 번에 확인하고 수선받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네파 고객센터 연락처
2. AS 접수 방법
3. AS 비용
4. 자주 하는 질문
1. 네파 고객센터 연락처
AS를 위한 네파 고객센터 연락처는 1666-2096번입니다. 평일 기준으로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됩니다. 중간에 12시부터 13시까지는 점심시간이며 주말은 휴무입니다.
2. AS 접수 방법
AS를 접수하는 방법은 네파 매장이나 고객지원센터로 물건을 가져가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지 15일 이내고 Tag이 있다면 환불이나 제품교환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네파 고객센터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J동 3층 네파 고객지원센터
센트라스 오피스텔 뒤편으로 주차장과 입구가 있으며 차를 가져가시는 경우에는 지하 2층~ 지하 6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장 입구에서는 301+호출버튼을 눌러 AS 왔다고 이야기하시면 열어줍니다.
3. AS 비용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인 경우에는 AS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네파 제품은 통상적으로 12개월의 품질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봉제, 원단, 부자재에서 발생한 불량의 경우에는 무료수선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만약 수선이나 교환이 불가능하다면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기간이 넘은 경우라면 의류 터짐의 수선은 1만 원 정도, 운동화 수선은 1만 원~ 2만 원 정도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물론 제품상태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서 고객센터에 제품이 입고되면 확정되어 문자로 안내됩니다.
4. 자주 묻는 질문
1. 의류와 신발 접착이 떨어진 것은 AS가 가능한가요?
의류의 경우 웰딩이나 실링이 부분적으로 탈락했다면 수선이 가능합니다. 신발의 경우도 접착이 가능합니다.
2. 등산화 밑창갈이가 가능한가요?
제품에 따라서 창갈이가 가능한 제품이 있습니다. 이런 제품은 라벨에 창갈이가능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3. 다운을 충전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다운충전은 파손의 위험이 높아서 진행할 수 없습니다.
네파는 등산복, 등산화, 운동화, 일상복을 파는 스포츠 의류 브랜드입니다.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이 한벌씩은 집에 가지고 있으실 겁니다. 사용하다가 수선이 필요해지는 경우에는 위에 알려드린 정보를 통해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크린토피아 가격표 안내(의류, 이불, 가방, 인형 세탁 비용 총정리)
'저렴한 구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콘 사용처와 사용방법 (브랜드 종류, 유효기간, 온라인사용) (0) | 2023.12.12 |
---|---|
코스트코 붉은새우(홍새우) 먹을만 한가요? 장점과 단점 (1) | 2023.12.06 |
대구도시가스 고객센터 연락처, 이사 예약 방법, 비용 (0) | 2023.11.21 |
네이트 운세 사용 방법(무료 운세, 신년 2024 운세) (0) | 2023.11.15 |
크린토피아 가격표 안내(의류, 이불, 가방, 인형 세탁 비용 총정리) (0) | 2023.11.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