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방법, 수리 비용 알아보기
헤이홈은 가정용 스마트 기기를 팔고 있습니다. 스마트카메라, 스마트 도어락을 비롯하여 스마트 블라인드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헤이홈의 고객센터 연락처, AS 접수방법과 비용을 정리해 드리겠으니 사용하다 이상이 생겼다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2. AS 접수 방법
3. 수리 비용
1. 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헤이홈 제품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644-7098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평일 기준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이고 점심시간(12시~13:30분)은 연락이 지연될 수 있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헤이홈'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인증마크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사한 이름으로 사칭하고 결제를 요청해 돈만 받고 연락이 안 되는 사건이 맘카페에 올라왔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2. AS 접수 방법
위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던가 카톡에서 헤이홈으로 검색하여 1:1 문의하기를 눌러 AS 접수하시면 됩니다.
AS 받을 제품을 고르시고 성함/연락처/증상을 남기면 담당자가 배정되어 카톡으로 다시 답변이 옵니다.
이때는 중요한 것이 구매이력이 확인되어야 하기 때문에 어디서 언제 샀는지 캡처 내역을 같이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이력이 확인되면 메모리와 충전선 같은 부속은 제외하고 다시 포장해서 문 바깥에 '고퀄 AS 반품'이라고 적어두면 협력 택배사가 회수해 갑니다.
3. 수리비용
헤이홈의 제품은 통상적으로 1년간의 품질 보증기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간 동안 제품의 하자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1년 이내에 수리가 필요한 경우라도 보통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특히 가정용 스마트 CCTV의 경우는 거의 제품 교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 CCTV는 특성이 한 모듈로 구성되어 수리가 까다로워 보증기간 안에는 새로 교환해 주는 것입니다. CCTV는 보증기간이 조금 경과해서 1년 6개월까지는 50% 비용을 부담하고 새로 교체해 주기도 합니다.
그 외 제품은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라면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 때는 고장 난 부품에 따라서 수리비와 배송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구매 시점을 알 수 있는 구매영수증이나 구매 이력이 확인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헤이홈의 제품은 IOT기능을 부여하여 스마트홈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품이 대부분입니다. 통신을 통해 집안의 여러 가지 기능을 통제할 수 있어서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아무래도 센서와 통신이 들어가다 보니 오래 사용하다 보면 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위에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셔서 AS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헤이홈 고객센터 연락처, AS접수,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